BoldDesk로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세요.
Syncfusion의 BoldDesk는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헬프 데스크 소프트웨어입니다.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종단 간 티켓 시스템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. 지식 기반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독립적으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셀프 서비스 리포지토리 역할을 합니다. 자동화 기능은 반복 작업을 처리하여 시간을 절약하고, 작업 관리는 사용자가 티켓 해결을 효과적으로 조직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사용자 정의 옵션은 유연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특정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소프트웨어를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. 보고 및 통합 기능은 소프트웨어의 유용성을 더욱 향상시켜 메트릭 측정 및 다른 애플리케이션과의 원활한 통합을 가능하게 합니다. BoldDesk는 사용자 정의를 위한 유연한 API 및 웹후크와 함께 튜토리얼, 비디오 및 전용 지원 포털과 같은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하여 개발자를 지원합니다.